“유비맘 빨대컵, 육아용품으로 유용할 것 같아요!”
“유비맘 빨대컵, 육아용품으로 유용할 것 같아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8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기빨대컵 브랜드 유비맘은 18일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엄마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날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케이클래스에 참여한 유비맘은 역류방지 아기빨대컵(젖꼭지 포함)을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로 증정했다.

베이비타임즈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를 주최했다. 이날 케이클래스에 참여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비맘은 역류방지 빨대컵으로 예비맘들의 호평을 받았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유비맘의 역류방지 빨대컵은 특허받은 역류방지 디스크가 내장되어 있어 내용물이 온도와 압력차에 의해 역류하는 것을 줄여준다.

또한 미국 FDA의 인증을 통과한 PPSU(폴리페닐설폰)소재로 만들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및 전자레인지 소독이 가능하다. 더불어 모든 부품을 분리할 수 있어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케이클래스 현장에서 제품 설명을 들은 한 육아맘은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역류방지 기능이 있어 아이에게 따뜻한 물을 먹일 때 유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이번 케이클래스의 테마 주제는 ‘웃음과 양손이 행복한 교실’로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1박스(10개입), 국민 빨대컵 유비맘, 명품아기욕조 레이퀸을 증정했다.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 현장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