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나 아기물티슈, 도톰해서 너무 좋아요!”
“블루나 아기물티슈, 도톰해서 너무 좋아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8 15: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는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를 주최했다. 이날 케이클래스에 참여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블루나는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1박스(10개)를 선물로 증정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브랜드 블루나가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에 참여했다.

블루나는 이번 케이클래스 현장에서 행사에 참석한 예비맘들에게 제품에 들어간 성분을 자세히 설명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블루나는 이번 케이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품으로 지원해 케이클래스에 참석한 예비맘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블루나 물티슈를 체험해본 한 예비맘은 “원단이 도톰하고 부드러워 촉감이 좋다”며 “오늘 받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아기용 물티슈로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블루나는 영유아 전문 브랜드 제이웨이브가 일원화 방식을 도입해 제품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모두 담당하고 있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블루나 자체 아기피부 안심연구소가 있어 지속적으로 제품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블루나 카밍과 스무딩은 ‘JEFFIC인증’을 받은 제주인증원료와 ‘COSMOS인증’을 받은 4가지 추출물을 사용해 만든 고품격 아기물티슈이다. 또한 UV살균 7단계 정수시스템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한 순수한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향을 첨가하지 않았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이번 케이클래스의 테마 주제는 ‘웃음과 양손이 행복한 교실’로 참가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1박스(10개입), 국민 빨대컵 유비맘, 명품아기욕조 레이퀸을 증정했으며, 추첨을 통해 카시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1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 현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