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예비창업자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 실시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예비창업자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5.16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활요한 창업아카데미’ 개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활용한 창업아카데'미 포스터. (자료제공=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활용한 창업아카데'미 포스터. (자료제공=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예비창업자 및 소상공인들이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을 배울 수 있는 창업아카데미가 열린다.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는 내달 26일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업종전환 희망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활용한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창업아카데미는 지난 4월, 1차 교육이 진행된바 있다. 1차 창업아카데미에서는 ‘예비창업자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기본교육’이 실시됐다. 오는 6월 진행되는 2차 창업아카데미에서는 성공적인 창업홍보를 위해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내용은 ▲인스타그램 메뉴 살펴보기 ▲해시태그 실전 사용법 ▲검색에 유리한 기초 설정과 노출 알고리즘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운영 가이드 ▲모바일로 광고하기 등이다.

접수는 오는23일부터 시작되며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선착순 방문접수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서 및 구직표를 작성해 당일 제출하면 된다.

본 교육은 창업 홍보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