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세상을 바꾸는 ‘사랑의 제빵 나눔' 사회공헌 실시
KB캐피탈, 세상을 바꾸는 ‘사랑의 제빵 나눔' 사회공헌 실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5.15 1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수남 대표,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공헌 전개 예정"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KB캐피탈이 세상을 바꾸는 나눔활동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사랑의 제빵 나눔활동'을 실시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KB캐피탈은 지난 14일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남부봉사관 서초강남나눔터에서 저소득층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제빵 봉사 및식료품 선물키트를 만들어 선물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KB캐피탈이 후원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소통하고 함께 따뜻한 가정의 달을 나누고자하는데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KB캐피탈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파운드케이크와 식료품으로 구성된 선물 키트를 포함하여 총 1천만원의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하였으며, 선물 키트는 KB캐피탈임직원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서초지구협의회 및 강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이 함께 협력하여개포4동에 거주중인 조손가정을 포함한 202가구에 전달하였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는 “임직원들의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만든 케이크와 선물 키트가 가정의달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의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KB캐피탈은 앞으로도 사회 곳곳, 함께하는 우리의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어려운 가정들을 찾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공헌으로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사진설명(우측부터)]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김영수 사무처장  사진=KB캐피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