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연간회원반’ 모집
에듀윌, ‘IT자격증 연간회원반’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4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취업을 위해 단기간에 2개 이상의 자격증이 필요한 취업준비생이나 필요한 IT자격증을 모두 학습하기에 부담스러운 취업준비생을 위해 해당 과정을 준비했다.

에듀윌은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IT자격증 7개 과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강할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은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이다.

‘IT자격증 연간회원반’은 개별과정 수강료 대비 최대 93%를 절감할 수 있으며, 월 1만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부담 없이 취업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의 IT자격증 분야 전문 교수진이 온라인 강의에 출연해 최신 개정 사항을 반영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IT자격증 과정을 학습하는 수강생이 수강 중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PC 무료점검 서비스’와 ‘1:1 원격 기술 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학습하면서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담당 교수가 직접 답변을 하고 있다.

에듀윌의 IT자격증 연간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