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경찰 확대채용패스’ 모집
에듀윌, 경찰공무원 수험생 대상 ‘경찰 확대채용패스’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3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공개채용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경찰 확대채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시험을 준비하고 2021년 12월 31일까지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 이후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경찰공무원 각 과목을 최소 7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통해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후 학습한 이론을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로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마무리특강’을 통해 시험 직전까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총 3회의 진단고사를 제공해 본격적인 수험생활 전 경찰공무원 수험생에게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서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위클리 테스트’도 마련했다.

또한 경찰공무원 공개채용 필기시험과 문제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를 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은 현재 자신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으며, 실전 감각도 끌어 올릴 수 있다.

이밖에도 경찰공무원 채용시험 준비의 모든 것을 제공한다. 영어가 부족한 수험생에게는 ‘기초 영어 집중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체력 시험을 위한 ‘체력 훈련 강좌’와 ‘면접 훈련 강좌’를 제공한다. 더불어 ‘판례 개정 특강’과 ‘3법 입문 강좌전’ 등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경찰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