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아란산부인과, 개원기념 ‘예비맘 생생육아 토크쇼’ 진행
연세아란산부인과, 개원기념 ‘예비맘 생생육아 토크쇼’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3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둥이 아빠’ 그룹 V.O.S 박지헌의 현실육아 토크쇼
초보맘들을 위한 장정호 원장의 임신·육아정보 강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연세아란산부인과가 지역 예비맘들을 위한 ‘예비맘 생생육아 토크쇼’를 오는 16일 경기도 하남시 종합육아지원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토크쇼는 연세아란산부인과가 지난달 22일 개원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1부 행사에는 초보 엄마들을 위해 알찬 임신·육아정보를 담은 연세아란산부인과 장정호 원장의 강의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엄마들의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소통의 시간도 갖는다.

이후 2부 행사로 최근 슬하에 3남 3녀를 둔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그룹 V.O.S의 가수 박지헌의 리얼한 현실육아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토크쇼가 이어진다. 처음에는 초보였지만 6명의 자녀를 양육하면서 이제는 육아 전문가가 된 그의 생생한 육아 경험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예비맘들을 위한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시간과 다이슨무선청소기, 삼성노트북, 삼성 아기사랑세탁기, 유모차, 카시트, 베이비욕조 등 다양한 경품 등이 마련됐다.

연세아란산부인과 ‘예비맘 생생육아 토크쇼’ 신청은 13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가능하며, 행사는 16일 하남시 종합육아지원센터 6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연세아란산부인과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