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1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거나 재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학습의 방향을 설정하고 심화 이론까지 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3단계로 구성해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각 시험 과목의 기초 개념 정립을 위한 ‘기초이론’ 단계로 시작해 과목의 뼈대를 이루는 기본 개념을 정립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부족한 부분을 반복 학습하는 ‘심화이론’ 등이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 이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규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이밖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관련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

올해 10월에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올해 1차와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환급+연장반’ 등이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와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