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감자탕 나주혁신점, 다양한 메뉴로 고객만족도↑
이바돔감자탕 나주혁신점, 다양한 메뉴로 고객만족도↑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5.11 0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바돔감자탕 나주혁신점 모습.(사진제공=이바돔감자탕)
이바돔감자탕 나주혁신점 모습.(사진제공=이바돔감자탕)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이바돔감자탕’ 나주혁신점이 5월 초 오픈 소식을 알리며 고객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바돔감자탕 나주혁신점은 아파트와 사무실이 인접한 복합 상권에 위치해 평일과 주말 가리지지 않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매장 안에 키즈존이 따로 마련돼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의 방문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바돔감자탕은 본사의 특화된 물류 유통 시스템을 통해 공수한 최상급 재료로 정성껏 우린 정통 감자탕을 선보인다.

이바돔감자탕은 각 매장에서 특수 제작된 뼈탕기를 이용해 감자탕을 끓여 진한 맛을 낸다. 뼈탕기를 사용하면 가열, 압력, 중탕의 원리를 통해 고기의 육질을 손상시키지 않고도 진한 국물을 낼 수 있어 이바돔감자탕 맛의 비결로 꼽힌다.

이바돔감자탕은 감자탕 뿐 아니라 단계별 특제소스로 만든 등뼈찜, 쭈삼철판볶음 등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최근에는 벌교 꼬막을 이용한 특제 메뉴도 선보여 가족 외식과 회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바돔감자탕 관계자는 “점심과 저녁 손님을 확보할 수 있는 메뉴 구성이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면서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나주혁신점 근처에 한국전력연구소와 다양한 은행 지점 및 오피스가 위치해 있는 만큼 평일 점심 매출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