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가족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외식업계, 가족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5.10 2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피자마루, 파리바게뜨, 아웃백, bhc)
(사진제공= 피자마루, 파리바게뜨, 아웃백, bhc)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외식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외식업체들이 할인 프로모션, 초대 이벤트,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는 것이다.

그도 그럴 것이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비롯해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 등 기념할만한 행사가 많은 만큼 외식 업계엔 대목이다.

토종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는 오는 19일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이은결의 매직쇼 ‘이은결 더 일루션’ 전관 행사를 진행한다.

총 900석에 달하는 좌석이 마련돼 있어 평소 공연을 관람할 기회가 적은 많은 고객들에게 이벤트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은결 더 일루션’은 마술 공연의 마스터피스로 불릴 만큼 뛰어난 작가주의 구성으로 관객들과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 기획제품 40여종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기획 제품은 ▲내 마음 속 핑거하트 케이크 ▲사랑이 싹트는 우리가족 케이크 ▲해피 패밀리 케이크 ▲바닷속 핑크퐁과 노래하는 상어친구들 ▲어벤져스: 엔드게임 케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어벤저스 케이크는 영화의 인기에 힘입어 어린이 고객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스테이크 전문점 ‘아웃백’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옥스포드 스푼&포크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웃백 전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될 시 판매가 종료된다.

이번 상품은 아웃백과 블록 완구 전문 기업 옥스포드의 두 번째 콜라보다. 스푼과 포크 끝 부분에 알록달록한 레고 블록이 달려 있다. ‘아웃백X옥스포드 스푼&포크 세트’는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이면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bhc치킨은 5월 한 달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기본 2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한 모든 고객이다. 매주 화요일에는 추가로 2000원이 할인돼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를 통해 처음 주문하는 고객은 5000원이 추가 할인돼 최대 7000원이 할인되는 셈이다.

구입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하고 쿠폰란에 ‘BHC5월’을 입력하면 된다.

업계 관계자는 “나들이와 행사가 많은 5월은 외식업계에 놓쳐서는 안될 특수”라며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도 이를 활용해 즐거운 가족 모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