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아이 함께하는 ‘외가집’, 웰컴 키즈존으로 각광
어른·아이 함께하는 ‘외가집’, 웰컴 키즈존으로 각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09 1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과 함께 외식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의 경우 메뉴나 장소 결정에 있어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게 된다. 특히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노키즈존에 대한 찬반 논란이 확산되며 가족단위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좁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돼지갈비 전문점 ‘외식하기 가장 좋은 집’(이하 외가집)은 어린이 이용 시설물을 마련하고 가족단위 소비자들을 겨냥한 ‘웰컴(Welcome) 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다.

돼지갈비 전문점 외식하기 가장 좋은 집의 어린이 놀이 시설.
돼지갈비 전문점 외식하기 가장 좋은 집의 어린이 놀이 시설.

외가집은 기존 고깃집들과 다르게 대규모의 놀이방 시설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하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키즈존으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고기가 구워서 나와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으며, 숯불이 없어 아이가 뜨거운 불에 델 걱정도 없다. 또한 대규모 매장으로 회식 및 모임을 할 수 있는 넓은 대형 룸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외가집 관계자는 “넓은 공간을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형 공간을 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가족 단위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외식 장소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외가집은 부산시청점을 시작으로 1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신메뉴로 ‘매운 돼지갈비’와 ‘생돼지 모둠구이’를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