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새 모델로 청하X장기용 동반 발탁
스프라이트, 새 모델로 청하X장기용 동반 발탁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7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광고는 이달 중 공개 예정
스프라이트의 새 모델 청하 X 장기용. (사진제공=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의 새 모델 청하 X 장기용. (사진제공=코카콜라사)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캠페인 모델로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을 동반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스프라이트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청하와 장기용은 각자의 분야에 빠져들어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연기를 보여주는 매력 넘치는 쿨섹시 스타로, 더운 여름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하고 싶은 것에 빠져들게 하는 스프라이트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

청하는 오랜 연습생 시간을 견디고 자신이 좋아하는 춤과 노래에 빠져들어 성공적으로 데뷔하게 된 열정의 아이콘이자 상쾌한 매력을 동시에 겸비한 여자 솔로 가수다.

청하와 동반 발탁된 장기용은 랩과 노래, 드럼 연주까지 다재다능한 끼를 가졌으며, 강렬하고 시원한 이미지에 작품으로 깊이 빠져드는 열정적인 면모를 가진 배우로 알려졌다.

스프라이트는 올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빠져드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메시지를 담은 새 광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청하와 장기용이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TV 광고는 오는 5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