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를 '포켓죽'으로 만나다"...바로 짜먹는 우리 아이 간편 영양식
"뽀로로를 '포켓죽'으로 만나다"...바로 짜먹는 우리 아이 간편 영양식
  • 주연 기자
  • 승인 2019.05.0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도, 어린이 위한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출시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사진제공=팔도)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사진제공=팔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종합식품회사 팔도가 어린이 영양식 ‘뽀로로 참맛포켓죽’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소고기’, ‘닭가슴살’ 맛 3종으로 구성했다. 스프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목 넘김이 편해 쉽게 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먹거나 데우지 않고 바로 짜먹을 수 있다.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아침식사 대용이나 나들이,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다. 개당 중량은 100g 으로 아이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는 설명이다.

팔도에 따르면, 어린이가 주요 고객층인 만큼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썼다. 안전 캡을 적용해 혹시 모를 부주의로 아이들이 뚜껑을 삼키는 것을 방지했다.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만들었고 색소와 증점제를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선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기존 영유아식, 성인용 죽 제품 위주의 시장에 3~10세 어린이를 겨냥해 내놓은 색다른 제품이다”고 전했다.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G마켓에서 ‘뽀로로 워터젤리’와 ‘PET 음료’를 함께 구성한 ‘뽀로로 해피박스’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