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 10~24일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 롯데호텔 전시
홀트아동복지회, 10~24일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 롯데호텔 전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5.07 10: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11일 입양의 날 맞아 작품 공모 및 전시
홀트아동복지회는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당선작을  롯데호텔 갤러리에서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당선작을 롯데호텔 갤러리에서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홀트아동복지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가 주최하고 롯데호텔(대표이사 김정환)이 후원하는 입양가족 작품 공모전 ‘제13회 아름다운 행복’ 당선작이 전시된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오는 5월11일 입양의 날을 맞아 입양에 대한 긍정적 사회인식을 확산하고 공개 및 국내입양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진 및 동영상 등의 당선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롯데호텔 서울 1층 갤러리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입장료는 없다.

당선작은 사진 10작품, 동영상 2작품이다. ▲입양으로 탄생한 우리 가족의 행복한 시간 ▲기쁨과 아픔이 공존하는 입양가족들의 아름다운 추억 등 입양아동 및 그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사진과 동영상 등이 선정됐다.

당선된 작품에는 사진 각 30만원, 동영상 각 50만원의 원고료가 주어지며, 롯데호텔 후원으로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당선작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