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에듀윌, 사회복지사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06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시험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이벤트 이미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시험 과목이 많아 공부하기가 쉽지 않은 사회복지사. 그러나 학습 전략만 잘 세운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는 자격증이기도 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많은 사회복지사 수험생들이 합격 비법으로 꼽은 핵심 개념 정리를 위해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는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 조사론 ▲사회복지 실천론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지역사회 복지론 ▲사회복지 정책론 ▲사회복지 행정론 ▲사회복지 법제론까지 총 8과목을 한 권으로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핵심만 모아 구성한 교재다.

이번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 무료 제공 이벤트는 5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사회복지사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신 사회복지사 시험 출제 경향을 반영해 시험에 꼭 출제되는 내용, 꼭 알아야 할 개념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기초를 다 쌓은 수험생도, 학습 시간이 모자란 수험생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장점”이라며 “모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사회복지사 시험 준비에 도움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사 핵심개념서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