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중국 TV 채널서 1위 기록
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중국 TV 채널서 1위 기록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5.03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내 인기 힘입어 올해 뮤지컬 및 테마파크 오픈 계획
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시리즈 이미지.
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시리즈 이미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삼지애니메이션은 자사 대표 애니메이션인 ‘미니특공대’ 시리즈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와 ‘미니특공대X’가 지난 3월 중국 국영 방송국 CCTV14 어린이 채널에서 동시 방영되어 동 시간대 중국 전역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삼지애니메이션에 따르면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지난해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와 아이치이, 유쿠를 비롯한 9개 플랫폼에서 약 100억 뷰를 기록하며 중국 내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러한 미니특공대 시리즈의 인기를 반영해 중국 현지에선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했으며, 방영 기간 미니특공대 시리즈는 동 시간대 중국 전역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올해 9월 방영될 새로운 콘셉트의 미니특공대 뉴시즌 론칭이 미니특공대 인기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더불어 앞으로 국내와 중국, 아시아 전역에 불고 있는 미니특공대 열풍에 시너지효과를 내기 위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삼지애니메이션 관계자는 “삼지애니메이션은 이번 중국 CCTV14의 성공적인 방영을 통해 입증된 미니특공대의 인기를 기반으로 미니특공대X 완구, 도서, 패션, 생활용품 등 다양한 라이선시 상품을 중국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는 8월에는 미니특공대 콘텐츠가 가진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 인지도를 활용한 어린이 뮤지컬 첫 무대를 올릴 예정이며, 올해 안에 중국 난징에 최대 규모의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