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가정의 달 맞아 할인에 할인을 더한 ‘ㅎㅎ특가’
G마켓, 가정의 달 맞아 할인에 할인을 더한 ‘ㅎㅎ특가’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30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관련 15개 상품군 대상, 최대 20% 중복할인쿠폰 제공
이미지제공=G마켓
이미지제공=G마켓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G마켓이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5일까지 할인에 할인을 더한다는 뜻의 ‘ㅎㅎ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5월 행사와 관련도가 높은 카테고리 총 15개를 선정하고, 최대 12%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ㅎㅎ특가’는 상시 기획전으로, 시즌을 반영해 활용도가 높은 상품군을 지정해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 잡화, 뷰티, 브랜드의류, 브랜드잡화, 스포츠브랜드, 그리고 어린이날을 위한 유아동의류, 브랜드아동패션, 유아동 신발과 잡화, 장난감, 꽃, 이벤트용품, 건강식품, 건강용품에 이르기까지 총 15개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우선 모든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2% 중복할인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ID 당 1회씩 쿠폰 받기가 가능하고, 각각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순금, 돌반지, 중고시장과 같은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적용이 불가하다.

‘ㅎㅎ특가’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은 G마켓에서 진행하는 다른 프로모션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다. 예를 들어, 내달 12일까지 진행하는 패션잡화 프로모션 ‘고마운마음 선물하세요’의 ‘20% 중복쿠폰’과 ‘ㅎㅎ특가 12% 할인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ㅎㅎ특가’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