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SK 인터넷 신규 및 변경 가입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은 어디?
KT·LG·SK 인터넷 신규 및 변경 가입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은 어디?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30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으로 사전승낙서를 받고 운영되고 있는 인터넷가입센터(이하 인터넷비교사이트) 중에서 불법적인 과장 광고로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당일 현금 지원으로 허위 광고해 소비자들을 농락하는 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이 경우 소비자가 고스란히 손해를 보고 있어 통신업계의 문제가 되고 있다.

LG·SK·KT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으로 통신사변경 후 신규가입 시 혜택으로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들이 알게 되면서 알뜰하게 통신비를 절약하고 인터넷가입 혜택을 받기 위해 인터넷지원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설치 현금 사은품에 대해 터무니없이 높은 인터넷 현금 지급으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에 대한 잘 못된 인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이경우 일부 불법적인 영업을 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소비자와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인터넷가격 비교사이트가 피해를 받고 있다.

전국 공식인증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LGU플러스, SK텔레콤, KT올레 인터넷 가입 시 설치비용 및 현금 사은품 지급을 우선하면서 TV인터넷결합상품으로 인터넷 요금제와 TV 요금을 절약 할 수 있는 LG·SK·KT 가족 결합 할인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인터넷요금 비교를 인터넷티비결합상품 전문 상담 컨설팅 특허를 받은 인터넷가입 비교센터에서 하고 LG·SK·KT 인터넷설치 신청을 한다면 다양한 인터넷 종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LG·SK·KT 인터넷설치 변경·개통·교체 현금 지급으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을 구축해 인터넷가입 사은품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 인터넷TV결합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하다.

엘지 유플러스(LG), 케이티(KT), SKT(에스케이) 인터넷 가입 설치 시 인터넷 100메가, 500메가 속도 비교 및 IPTV비교 신청하는 것과 3년 약정 요금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LG·SK·KT 가족할인 결합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실질적인 통신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초고속인터넷(100메가),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 인터넷과 LG·SK·KT 티비인터넷 설치 신청 시 가입 혜택은 인터넷만 설치 받았을 때와는 달리 2배 가량 많아질 수 있다.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가입을 하고자 한다면 신용불량 또는 통신비 미납 요금이 없어야 하며 재약정 고객이 아니어야 한다.

하지만 KT올레 인터넷의 경우 재가입, 재약정에 해당하는 고객일 경우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TV상품으로 30% 할인 프로모션으로 가입 하고 인터넷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어 통신비 절약에 적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