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파리바게뜨,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30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2일 양일간 아이스캔디 1+1 이벤트 진행
이미지제공=파리바게뜨
이미지제공=파리바게뜨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내달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파리바게뜨 전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특히 내달 파바데이에는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해피앱 또는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피앱 신규가입 소비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6월에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파바데이 이벤트를 참여한 해피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참여 횟수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주문 시 구매금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며, 2만5000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로 배달도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대비해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