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무스텔라와 환절기 순딩수딩케어 행사 선봬
크라잉베베, 무스텔라와 환절기 순딩수딩케어 행사 선봬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30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잉베베 무스텔라. (이미지제공=크라잉베베)
크라잉베베 무스텔라. (이미지제공=크라잉베베)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가 유럽 NO.1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와 손잡고 환절기 외부 환경으로 지친 아기 피부를 위한 순딩수딩케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무스텔라의 순딩수딩케어 방법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무스텔라 순딩수딩케어 3종 세트를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크라잉베베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무스텔라에 따르면, 무스텔라 베리 하이 프로텍션 선 로션은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선로션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플루이드 텍스처가 피부 수분 손실을 보호하고 아보카도 오일 함유로 피부 속에 필요한 보습을 제공한다.

무스텔라 수딩 클렌징 젤,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외부환경으로부터 쉽게 지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인으로 無 인공향의 저자극 포뮬러로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을 98% 함유하여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소실을 지켜주는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과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오미자 열매 추출물로 자극받은 피부 감각을 진정시켜준다는 설명이다. 

무스텔라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금요일마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HAPPY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지난 29일~내달 12일까지 무스텔라 서포터즈 무스티맘 4기를 모집 중에 있다. 무스티맘은 무스텔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육아맘으로서, 환절기 아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무스텔라의 올바른 선케어 방법과 스킨케어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무스텔라는 홈플러스, 이마트, 올리브영 매장 및 무스텔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순딩수딩케어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크라잉베베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