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TG(타보) 유모차는 처음이지?…행사 참여하고 유모차 주인공 되세요!"
"어서와, TG(타보) 유모차는 처음이지?…행사 참여하고 유모차 주인공 되세요!"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9 17: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잉베베 타보. (사진제공=크라잉베베)
크라잉베베 타보. (사진제공=크라잉베베)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가 국민 유모차 TG(타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TG(타보)를 인상 깊게 본 매체를 댓글로 알리고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와 세디아 하이 체어를 증정하는 행사로, 네이버 크베맘 카페와 크라잉베베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크라잉베베에 따르면, 아빠들의 육아 경험으로 만든 TG(타보) 유모차는 가볍고 쓰기 편하게 제작돼 보관성과 휴대성이 우수하고 좁은 공간의 이용 효율성을 극대화해 기내 수납이나 경차 수납 등도 쉽게 할 수 있게 제작됐다.

또한 소비자가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탁월한 AS 시스템과 우수한 품질력으로 명실상부 국민 유모차로 거듭나고 있다는 설명이다.

TG(타보) 관계자는 “TG(타보)를 다양한 매체에서 접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TG(타보) 유모차의 편리성과 우수성에 대해 알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크베맘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