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기술혁신과 디자인 갖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출시
쿠쿠, 기술혁신과 디자인 갖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9 1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사진제공=쿠쿠)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 (사진제공=쿠쿠)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종합생활가전기업 쿠쿠는 기술혁신과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인앤아웃직수 정수기 10’S(텐에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내놓은 신제품이다.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혁신기술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비롯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에 적용됐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4WAY 무빙코크’ 기능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쿠쿠의 ‘인앤아웃 자동 살균시스템’을 통해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으로 살균이 가능하며, 고객이 원할 때면 언제든 버튼 하나만 눌러 직수관은 물론, 내부 관로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정수기 안팎을 살균할 수 있다.

쿠쿠에 따르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진 카본 복합 필터와 업그레이드 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해,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알루미늄, 철, 납) 및 세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은 물론, 잔류염소와 미세입자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쿠쿠만의 간편 필터 도어를 적용해 레버 방식으로 쉽게 오픈이 가능하다.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의 우려가 없으며,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되어있어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4WAY 무빙코크 기능’은 길이, 넓이 등 용기의 크기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하 50mm, 전후 20mm까지 출수구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어 물 튐 방지 등 실사용 환경을 고려했다.

이 밖에도 조작이 간편한 ‘원터치 컨트롤 LED 디스플레이’, ‘자동 정량 출수’와 터치 한 번으로 급수가정지되는 안전한 ‘히든터치’까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또, ‘디지털 맞춤온수 기능’은 분유는 물론, 커피, 차, 라면 등 용도에 맞게 온도 조절이 가능해 육아와 조리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춰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다. 빛을 센서로 실시간 감지해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에너지 아이’로 에너지도 절약한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는 세련되고 은은한 4가지 컬러(화이트&실버, 다크실버, 메탈릭실버, 샴페인 골드)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