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5월,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 페스티벌’로 놀러오세요"
가정의달 5월,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 페스티벌’로 놀러오세요"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9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방문객 대상 어린이날 특집 체험부터 어린이 공연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해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 페스티벌’.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 페스티벌’.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가족단위 고객대상으로 다채로운 체험이벤트와 어린이 특별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날씨, 미세먼지 걱정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웅진플레이도시는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과 시설로 구성된 워터파크&스파 뿐 아니라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들로 구성된 곳이다.

◇ 워터파크에서 이색적으로 즐기는 화려한 매직쇼부터 뽀통령 공연까지!

매해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는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색다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워터파크&스파 에서 이색적인 이벤트들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테이지 마술쇼 등 신기한 마술세계가 펼쳐지는 환상적인 마술공연 ‘매직쇼’와 웅플에 놀러와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은 뽀로로 싱어롱쇼는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통령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면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치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듯한 새하얀 버블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버블 버블 폼 파티’, 뚝딱뚝딱 풍선으로 재밌는 풍선아트를 선보이는 삐에로 벌륜쇼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워터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특집 체험 이벤트

워터파크&스파에서는 어린이들이 패들을 굴리며 레이스를 펼치는 어린이 패들보트 레이스는 워터파크 수영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패들보트 레이스가 펼쳐지는 수영장에서는 에어바운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아쿠아 트랙 체험존을 마련했다. 더불어 디지털 수족관 드로잉아쿠아존 앞 체험 부스존에서는 어린이 대상 페이스 타투 이색체험을 운영한다. 본 체험 이벤트와 공연 이벤트는 내달 4일~6일 동안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