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오픈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 오픈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26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한국산업인력공단의 2017년 직업상담사 2급 수험자 학습기간 분석에 따르면 필기합격자의 93%, 실기 합격자의 87%가 1~6개월의 학습 기간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부터 준비해도 8월에 치러지는 직업상담사 2급 정기 3회 시험에 충분한 대비가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온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시험 수험생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6개월 단기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에듀윌은 단기간에 직업상담사에 합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3단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과목별 기본 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 할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이론 복습 및 문제풀이를 통한 문제 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핵심&문제풀이’ 단계,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 특강’으로 구성됐다.

이어 실전 경험을 많이 쌓을 수 있도록 필기 및 실기 시험의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일 3분의 투자로 실력을 완성시킬 수 있는 ‘3분 직상퀴즈’, 직업상담사 취업 팁(Tip)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6개월 단기합격반에 대한 세부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