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대관람차 돌리면 최대 3만원 할인 포인트 지급”
아가방앤컴퍼니, “대관람차 돌리면 최대 3만원 할인 포인트 지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8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방 오프라인 매장에서 30% 할인 및 온라인몰에서 사은품 증정 행사
아가방앤컴퍼니 '꽝 없는 빙글빙글 대관람차'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 '꽝 없는 빙글빙글 대관람차'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아가방앤컴퍼니)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꽝 없는 빙글빙글 대관람차 이벤트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빙글빙글 대관람차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30000점까지 지급한다.

이벤트는 매장에 비치된 포스터에 QR코드 접속 후 영수증 하단에 표기된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아가방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내달 8일까지 일부 출산용품을 30% 할인하는 행사도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는 내달부터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유아 로션인 2만원 상당의 퓨토테라피 엔젤레시피 로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선물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