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병원,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개최
어린이병원,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개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04.25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7회 어린이날 맞아 30일 공연
서울시 어린이병원에서 공연하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포스터. (자료제공=서울시)
서울시 어린이병원에서 공연하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포스터. (자료제공=서울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어린이병원이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시 어린이병원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30일 환아 및 가족·지역사회 어린이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맥스루케이도 원작의 작품이다.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작품상 대상 및 최우수 연기상 수상작으로 이미 작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본 공연은 우리 모두가 스스로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깨닫게 해주는 건강한 주제를 담고 있다.

어린이병원은 이번 공연이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낮은 중증 장애 환자 및 부모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병원은 입원 및 외래 환아를 위해 ‘병실순회 음악회’와 ‘미술체험 놀이’를 5월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재복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장은 “이번 어린이날 기념 가족뮤지컬 공연 등 행사를 통해서 환자 및 부모님이 행복한 시간을 나누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어린이병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