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킨더 페스트' 진행
현대백화점, 가정의 달 맞아 '킨더 페스트' 진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5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단위 고객 위한 테마 이벤트, 할인행사 등 열어
현대百 판교점 5층 패밀리 가든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회전목마.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百 판교점 5층 패밀리 가든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회전목마. (사진제공=현대백화점)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현대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점에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테마 행사인 '킨더 페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이 기간 아동극, 뮤지컬, 퍼레이드 등 문화 콘텐츠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백화점 하늘정원·문화홀·문화센터 등에 캐릭터 퍼레이드, 포토존 구성, 아동용 놀이시설, 체험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무역센터점, 판교점 등 전국 7개 점포에서 '하늘정원 패밀리 파크'를 진행한다. 판교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5층 패밀리가든에서 '모카 킨더 페스트-컬러풀 테이프 드로잉'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이 정원 바닥에 테이프로 초대형 그림을 함께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위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어린이날인 내달 5일, 판교점 5층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을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무역센터점도 11층 하늘정원을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키즈플레이존’으로 조성한다.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게 에어 바운스, 벌룬아트 등으로 꾸며진 '플레이존'을 설치하고,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핫도그와 탄산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문화공연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6층 에스컬레이터 앞에서 VR 게임 라운지를 운영하고, 각 층별로 '삐에로 풍산아트'와 버스킹 마술쇼 등을 진행한다. 

목동점은 7층 하늘정원에서 버블 마술쇼(5월 1일)와 벌룬 매직쇼(5월 4일), 토파즈홀에선 저글링쇼(5월5일)를 진행한다. 킨텍스점은 5월 12일까지 9층 문화홀에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옥토넛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한다.

아울러 내달 5일에는 미녀와 야수 뮤지컬(압구정본점), 어린이 구연동화(미아점, 킨텍스점), 정글북(중동점) 등 점포별로 다양한 문화공연을 연다.

대형 할인 행사도 연다. 압구정본점에서는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키즈&패밀리 페어'를 열어 아동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10~20% 할인판매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북유럽 감성의 아동 가구 '디마크룸' 아동침대 144만5000원, 프리미엄 패밀리 전동차 '라구스' 전동차 230만원 등이다.

이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점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어린이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