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 가맹점주와 함께 우리 땅 독도 응원
CU(씨유), 가맹점주와 함께 우리 땅 독도 응원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5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독도 방문해 독도 사랑 및 후원 행사 가져…독도경비대에 위문품 등 전달
지난 24일 BGF 임직원과 CU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CU독도사랑 원정대’가 독도를 방문해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지난 24일 BGF 임직원과 CU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CU독도사랑 원정대’가 독도를 방문해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BGF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씨유)는 올해도 독도를 찾았다고 25일 밝혔다.

CU(씨유)를 운영하는 BGF 임직원과 CU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CU독도사랑 원정대’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독도를 방문해 독도 사랑 및 후원 행사를 가졌다.
 
CU독도사랑 원정대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365일 24시간 독도 수호를 책임지고 있는 독도경비대에게 라면, 생필품, 제철 과일 등이 담긴 위문품을 전달하며 장병들을 응원했다.
 
CU(씨유)는 매년 가맹점주들과 함께 하는 독도 응원 방문을 통해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라는 역사적 진실을 지켜내고 우리 생활 속에서 독도 수호와 나라 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또 지난 2012년 대한민국 독자 브랜드로 전환 이후 유통 업계에서 유일하게 독도 수호 및 후원 활동을 정기적으로 해오고 있다.
 
CU독도사랑 원정대 활동 외에도 ▲독도후원 교통카드 출시 ▲독도 바로 알기 캠페인 ▲자전거 국토 대장정 ▲독도사랑 적립행사 ▲독도 타임라인 캠페인 등 국민들과 함께 독도 수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CU공릉사거리점 박두원 점주는 “대한민국 순수 브랜드로서 우리 땅 독도를 지키기 위해 진정성 있게 꾸준히 독도 응원 활동을 펼치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전국 방방곡곡의 CU(씨유)가 힘을 합쳐 우리 사회에 더욱 유익한 역할들을 많이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