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 편한 편의점 과일이 뜬다!"
"먹기 편한 편의점 과일이 뜬다!"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5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 스낵형 컷팅과일 '한입에 쏙 사과' 출시
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사진제공=세븐일레븐)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작고 먹기 편한 편의점 과일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1~2인 가구가 늘어나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작고 먹기 편한 편의점 소포장 과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마트에서 주로 구입했던 과일도 이젠 편의점에서 사는 이른바 '편과족(편의점 과일 구매족)'이 크게 늘고 있다.

실제로 편의점의 소포장 과일은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소포장 과일 매출은 전년 대비 65.4% 증가한데 이어 올해에도 55.9% 상승하는 등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간편하게 즐기는 스낵형 컷팅 과일 '한입에 쏙 사과(1500원)'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출시된 신제품은 세척한 국내산 사과를 작은 사이즈로 얇게 컷팅한 상품으로 한번에 먹기 알맞은 중량(80g, 사과 1/2)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수고를 최소화 시킨 상품이다. 또 한 손에 들어오는 파우치 형태로 1인 가구, 직장인은 물론 어린이들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