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안전 요원과 함께한 ‘맥드라이브 데이’ 성공리에 마쳐
맥도날드, 안전 요원과 함께한 ‘맥드라이브 데이’ 성공리에 마쳐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2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 요원 배치 등 맥드라이브 이용객 및 보행자 안전에 만전
20일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데이’와 함께‘ 안전 지킴 캠페인’을 함께 실시했다. (사진제공=맥도날드)
20일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데이’와 함께‘ 안전 지킴 캠페인’을 함께 실시했다. (사진제공=맥도날드)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맥도날드는 지난 20일 개최한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가 많은 고객들의 참여 속에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자사의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인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년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올해 첫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드라이브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상하이 치킨 스낵랩 1개를 무료로 제공했다.

또한, 맥드라이브 이용 시 아이스 커피(M) 2잔을 무료 교환할 수 있는 ‘맥드라이브 데이 감사 쿠폰’ 1매도 함께 증정했다. 이날 맥드라이브 데이에는 전국적으로 17만여대의 차량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맥도날드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맥드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량 진·출입으로 등에 별도의 안전 요원을 배치하여 안전 이용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차량 운행 및 보행자 이동을 도왔다.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레스토랑에 과속방지턱, 횡단보도, 도로반사경, 경광등 등 안전시설을 갖춰 맥드라이브 이용자 및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맥드라이브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맥드라이브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끊임 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