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진행
배스킨라빈스,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진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22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5일간 요일별 ‘오늘의 음료’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 더 제공
이미지제공=배스킨라빈스
이미지제공=배스킨라빈스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따뜻한 봄을 맞아 ‘해피아워! 오늘의 음료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오늘의 음료’를 구매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가 선정한 오늘의 음료는 얼음을 갈아 넣은 블라스트와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쉐이크 등이다.

이날 ‘와츄원 쉐이크’를 시작으로, 오는 23일에는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오는 24일에는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을 구매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달 신규 음료 ‘레몬라임 블라스트’와 ‘카푸치노 블라스트 헤이즐넛’은 각각 오는 25일과 26일에 오늘의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음료 가격은 4000원부터 4800원까지 다양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당일 음료 소진 시 종료되며, 타 제품 교환 및 사이즈 변경과 타 쿠폰,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음료를 편하고 즐겁게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