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클렌징_키엘 미셀라 클렌징 워터 外
[주간 뷰티템] 클렌징_키엘 미셀라 클렌징 워터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21 2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미셀라 클렌징 워터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9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게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클렌징 해주는 신제품 ‘미셀라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타임 에센셜 오일과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레몬밤 워터 성분을 함유했다. 촉촉하고 순한 진정 클렌징이 가능한 9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4만원 대(250ml).

 

◇ 맥스클리닉,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 출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새로운 반전오일 클렌저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을 선보인다.

맥스클리닉의 반전오일폼은 오일 제형에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는 원스텝 클렌저이다.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 해줄 프리미엄 성분들을 담았다.

정화기능을 지닌 모링가와 연꽃 성분 등이 담긴 ‘티톡(TEA-TOC)’성분이 노폐물을 씻어내고, 비타민C를 함유한 깔라만시와 유자 추출물이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수분 공급에 특화된 선인장과 알로에 베라잎즙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더불어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그린 루이보스와 백차·마테차 성분, 자스민 오일·녹차씨 오일·로즈힙 오일 등 총 10가지 고보습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가격은 5만6000원(110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