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립_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外
[주간 뷰티템] 립_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21 2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시에로코스메틱, ‘매트 플럼퍼’ 신규 컬러 4종 출시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매트 플럼퍼’의 새로운 컬러 4종과 ‘젤러시 아카이브 립 플럼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매트 플럼퍼는 고발색 틴트로 멘톨과 고추추출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도톰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한다. 얇고 가볍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세라마이드와 꿀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벨벳 볼륨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컬러는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뮤즈 코랄’과 화사한 핑크 톤의 ‘핑크 피오니’,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트’, 짙은 장밋빛의 ‘재패니즈 로즈’까지 총 4가지이다. 가격은 1만9000원.

또 립 플럼퍼는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팽팽하게 부풀려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밤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입술 온도에 반응해 더욱 자연스러운 컬러로 발색되는 틴트의 장점을 모두 담아냈다.

신규 컬러는 투명함이 감도는 짙은 장밋빛의 ‘재패니즈 로즈’와 맑은 플럼의 자줏빛을 더한 ‘비트’ 총 2가지이다. 가격은 2만1000원.

 

◇ 페리페라, ‘잉크 마뜨 블러 틴트’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잉크 마뜨 블러 틴트’를 출시했다.

잉크 마뜨 블러 틴트는 기존 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리얼 무광 텍스처로, 입술 주름과 각질을 가려주는 블러라이딩 효과를 자랑한다. 가격은 1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