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뮤지컬 테마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환호 속 성료
국내최초 뮤지컬 테마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 환호 속 성료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9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려
태교뮤지컬 ‘비커밍맘2’ 출연진 갈라쇼 호평
1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의 두 번째 행사가 열렸다.
1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K클래스의 두 번째 행사가 열렸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평범함을 거부한, 대한민국 최초의 뮤지컬 테마 임신육아교실이 펼쳐졌다.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가 19일 오후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문화가 있는 임신·육아교실’을 주제로 마련됐다.

지난달 첫 번째 순천향대 부천병원에서 200여명의 예비·육아맘들의 관심 속에 마무리된 케이클래스가 두 번째 역사를 만들었다.

이날도 1000여명이 참가 신청을 하는 등 역대급 경쟁률을 보인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의 행운을 얻은 200여명의 예비맘들이 참석했다.

행사장 입구에는 사전 등록과정을 마친 참석자들이 다양한 업체 부스에서 임신·출산·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고, 입장을 마쳤다.

이어 부천에서 열린 첫 번째 케이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이제는 개그맨보다 주부작가로 더 유명해진 행복한 육아대디 방송인 이정수씨의 사회로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됐다.

주경미 약학박사가 '장 면역은 엄마가 결정한다'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주경미 약학박사가 '장 면역은 엄마가 결정한다'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1부에는 주경미 약학박사의 ‘장 면역은 엄마가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강의가 마련돼 특히 첫 번째 아이를 키우게 될 초보 예비맘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강의에서 주 박사는 엄마인 임산부들의 장 건강이 결국 아이의 면역력을 결정한다면서 초유 장 면역에 관한 임산부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주 박사는 “엄마가 먹는 음식과 임신 중 장 건강상태에 아이에게 영향을 미친다”며 “엄마가 편안해야 아이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친다. 결국 태교가 아이의 장 건강과 면역력에 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강의 중간 휴식시간에는 육아맘과 예비맘들이 행사장 바로 옆 육아전문 브랜드 부스투어를 실시하고, 사회자 이정수씨와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사회자 이정수가 참석자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사회자 이정수가 참석자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드디어 송금례 맑은샘태교연구소 대표의 소개로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뮤지컬 ‘비커밍맘2’ 공연이 환호속에 막을 올렸다.

행복한 가족을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한 창작뮤지컬 ‘비커밍맘2’는 국내 최초로 결혼과 임신, 출산, 육아를 소재로 한 태교 뮤지컬이다. 수많은 부부들과 육아맘들의 호응을 받으며 지난 2014년 초연 이후 잇따라 재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케이클래스 특별 공연은 전체 분량을 압축한 갈라쇼 형태로, 히트 넘버들을 만나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참석자들은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에 울고 웃으며 박수와 환호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근거리에서 배우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육아맘, 워킹맘, 남편 등 바로 자신들의 이야기에 고개를 끄덕였다.

국내최초 태교뮤지컬 '비커밍맘2' 출연진이 케이클래스에서 갈라쇼를 선보였다.
국내최초 태교뮤지컬 '비커밍맘2' 출연진이 케이클래스에서 갈라쇼를 선보였다.

한 참석자는 “임신육아관련 정보도 얻고 많은 선물에 뮤지컬공연까지 볼 수 있어서 정말 기대 이상의 시간이었다”며 “임신 기간 받았던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공연을 관람한 또 다른 참석자는 “부부의 관계를 더 이해하고 다시금 생각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본 공연을 남편과 함께 찾아가 보고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행사 말미에는 또 다시 역대급 경품 추첨과 전원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향후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K클래스는 청춘남녀들의 만남부터 결혼을 통한 예비부부교실, 예비부모교실, 임신육아교실, 어린이경제교실, 청소년경제교실 등 다양한 주제로 매월 수도권 및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총괄사장은 “대한민국 최초로 뮤지컬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임신육아교실을 마련했다”며 “향후 이어지는 케이클래스에서 또 다른 변신과 프리미엄 클래스를 기획해서 찾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1회 행사에 이어 열렬한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케이클래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케이클래스 경품.
두 번째 케이클래스 경품.

참여기업으로는 층간소음의 해결사 알집매트, 40년 경력 장인의 맞춤정장점 BH1958, 일동후디스, 맘스네이처, 크라잉베베, 유비맘 빨대컵, 애니가드, 진짜 남자 속옷 라쉬반,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클레보스 물티슈, 베베숲 물티슈, 보솜이, 한국전기안전공사, 코블럭, 페도라 유모차, 리안 유모차, 디얼시, 소리맘 산모교실 선물세트, 밤부베베의 수유쿠션·이불세트, 마이휴 엄마 턱받이, 락앤락 린넨리빙박스, 스킨시그널 크림·오일세트, 아오미 프레쉬셀 스칼프 샴푸, 독일에서 건너온 치아건강 지킴이 펜타센스 캔디, 우리은행, 신협중앙회 등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