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예방’ 효과있는 펜타센스, 저도 주세요"...육아맘들에 큰 호응
"‘충치예방’ 효과있는 펜타센스, 저도 주세요"...육아맘들에 큰 호응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19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제2회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 참여
1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2회 케이클래스' 행사장 펜타센스 부스에서 참석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19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2회 케이클래스' 행사장 펜타센스 부스에서 참석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펜타센스 자일리톨(penta-sense xylito) 캔디가 19일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고 두드림산모교실이 주관한 '제2회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에 참여해 큰 관심을 끌었다.

이날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케이클래스에서 펜타센스 자일리톨 캔디는 자사의 부수를 열고 캔디를 샘플로 맛보게 해 육아맘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캔디를 맛본 한 육아맘은 "너무 달지도 않고 씹지 않아도 입 안에서 잘 녹는다"며 "맛도 있고 치아 건강도 지킬 수 있어 구입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펜타센스 자일리톨 캔디는 랜달 피트스(Randall Pitts)와 필립 커쇼프(Philip Kirchhof)가 지난 2010년에 설립한 펜타센스에서 평생 건강한 치아 관리를 돕고자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자일리톨 캔디류 등 다른 제품들은 자일리톨 함량이 60% 내외여서 실질적인 충치예방 효과를 입증하기 어려운 반면, 펜타센스 자일리톨 캔디는 자일리톨을 94.6% 함유하고 있고 캔디 1개당 2g의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치아 위생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게 펜타센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펜타센스 관계자는 “독일 폭스(Vox) 방송사의 혁신벤처쇼인 ‘디 훼흘러 데어 뢰벤(Die Höhle der Löwen, 사자굴)’에 참가해 쇼 진행자이자 기업가인 주디스 윌리엄스(Judith Williams)와 함부르크의 기업가 랄프 뒴멜(Ralf Dümmel)에게 혁신적 기술 및 상품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펜타센스는 추첨을 통해 딸기맛 자일리톨 캔디를 육아맘에게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