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와, ‘카베진 코와알파’ 국내 정식 출시
한국코와, ‘카베진 코와알파’ 국내 정식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9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12정 소포장도 선봬
백종원 모델 발탁해 홍보강화
한국코와는 '카베진코와알파'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고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사진제공=한국코와)
한국코와는 '카베진코와알파'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고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모델로 기용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사진제공=한국코와)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그동안 일본 여행시 꼭 사와야 하는 필수품으로 꼽히고, 해외직구 등을 통해 구입하던 ‘카베진코와알파정’을 전국 약국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다국적 제약사 한국코와㈜는 양배추 유래성분 ‘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MMSC)’가 함유된 신제품 카베진코와알파정을 국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으로 100정과 300정 덕용 포장과 함께 소포장 12정 단위도 출시해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다.

특히 12정 소포장은 카베진을 처음 복용하거나 대용량 제품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하루 분량(1회 2정씩 3회 기준)을 고려해 선보인 것이다.

카베진을 처음 접하는 경우에 일단 가격 부담 없이 간편하게 구입해 경험해 보고, 자신에게 적합하다 생각하면 대용량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그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는 반증으로 볼 수 있다.

카베진은 일본 코와에서 개발한 의약품으로 소화성궤양에 효과가 있는 양배추 유래성분 MMSC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위 점막을 복구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시켜주는 종합위장약이다.

일본에서는 가정 상비약이며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권 여행객들이 면세점 등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품목 중 하나다.

한국코와에 따르면 카베진코와알파는 기존 제품에 함유된 양배추 유래성분 MMSC는 물론, 생약 성분인 자소엽건조엑스를 추가하고, 4종의 제산제와 복합소화효소제 등의 성분을 강화해 빠른 소화를 도와 위부 불쾌감, 위부 팽만감 및 위산과다로 인한 속 쓰림, 신트림,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는 설명이다.

한국코와 마케팅팀 장성찬 팀장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백종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위장솔루션을 제시하겠다”며 “TV CF, 옥외광고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구매 경험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또 “그동안 카베진알파를 해외여행이나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던 소비자를 국내 약국에서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