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24일 온·오프라인 특가 행사 ‘맘대로데이’ 개최
제로투세븐, 24일 온·오프라인 특가 행사 ‘맘대로데이’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19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아이템 및 브랜드 신상품 특가 판매…최대 68%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24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맘대로데이에서는 여름 시즌 알로앤루, 알퐁소의 상하복부터 포래즈의 원피스 등 유아동복 신상품과 궁중비책의 ‘샴푸&바스+페이스로션’, ‘모이스처 선쿠션’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맘대로데이 MOM PICK’ 투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선정한 베스트 아이템 및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한 총 7개의 아이템을 맘대로데이 단 하루 특가로 제공한다.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마밤오가닉 신상 실내복을 비롯해 ▲하기스 전라인 모음전 ▲탐스키즈 ▲세이차트 18종 세트+병풍하우스 재료 ▲신푸고 컵세트 ▲아넬라 8팩 과일퓨레 ▲피지오겔 A.I 로션 200mL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와 함께 행사 당일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쇼를 진행하고 어린이날 선물추천으로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22일부터 23일까지는 매시간 정각마다 77% 할인 예약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맘대로데이 당일 제로투세븐닷컴앱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 24일에는 매시간 정각에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