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세이프 교통안전가방으로 안전을 선물하세요"
"루미세이프 교통안전가방으로 안전을 선물하세요"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9 09: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강추’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정부기관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중 81%가 보행 중 발생한 사고인 것으로 집계됐다.

또 이 중 방과 후 귀갓길 또는 학원으로 이동하는 오후 4시 이후에 발생한 사고가 34%로 가장 많이 비율을 차지했다.

시기적으로는 3월부터 5월까지, 8월부터 9월까지 보행자 교통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통계에 비추어 볼 때 날씨가 따뜻해지며 야외활동이 급격히 늘어나게 되는 5월을 앞둔 요즘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다.

특히 어린이날을 앞두고 우리 아이들에게 안전용품을 선물하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러 안전 용품 가운데 보행자 교통사고 예방 물품으로는 초고휘도 반사와 예쁜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선호도 높은 핀란드에서 온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이 대표적이다.

핀란드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사진 왼쪽)과 초등학생용 외 경량형 크로스백 보조가방(사진 오른쪽). (사진제공=루미세이프)
핀란드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사진 왼쪽)과 초등학생용 외 경량형 크로스백 보조가방(사진 오른쪽). (사진제공=루미세이프)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은 북유럽 핀란드에서 교통사고율을 90%이상 감소에 기여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이며 추가적으로 QR코드를 활용한 미아·실종·분실 방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유럽 CE인증 및 국내 KC인증에서 화학적으로도 무독성이라 학부모들이나 선생님에게 인기가 높아 안전을 가장 우선시 하는 국제안전학교 및 교육청 등에서 학생안전용품으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더불어 루미세이프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교통안전 크로스백은 초등학생을 비롯한 학생들이 등하교 및 야외 활동 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로스백 보조가방에 교통안전표시 및 고휘도 야간 반사기능을 적용하여 생활 속 안전제품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점차 입소문을 타고 알려지고 있다.

경량형의 가방에 안전기능이 더해져 일상생활속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교통안전용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루미세이프에서는 교통안전 크로스백을 구입하면 교통안전반사경을 무료로 증정하는 ‘우리 아이에게 안전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루미세이프 교통안전반사경 및 교통안전 크로스백 제품은 스토어팜,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단체구매 시 루미세이프 홈페이지 또는 본사로 문의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