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모집
에듀윌,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8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과정을 통해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최종 합격한 후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을 통해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론완성과 실전완성, 최종점검을 통해 이론을 완벽하게 학습한 이후 확인 문제를 통해 이론을 복습하고 마무리 특강으로 최종 점검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에도 신경을 썼다. 수험생은 실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과 문제 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성적 그래프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으며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커리큘럼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특별하다.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본서를 사용해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신청할 경우 5%의 압축이론을 한 권에 담은 ‘시크릿노트’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의 상대평가 전환 및 고난이도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고득점특강’도 볼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