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대비 과정 수강생 모집
에듀윌, 공기업 NCS 대비 과정 수강생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7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공기업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공기업 NCS 패키지’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최근 공기업 및 공공기관 채용에서 블라인드 제도가 시행되고 합동채용이 67곳으로 확대되는 등 공공부문 채용에 달라진 내용이 상당하다.

이에 에듀윌은 변화한 공기업 채용 사항을 분석하고 효율적인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2019 공기업 NCS 패키지’를 준비했다. 해당과정을 통해 NCS 자기소개서와 직업기초능력평가, 직무관련 경험 구조화 면접 등을 준비할 수 있다.

NCS 자기소개서 과정은 취업준비생이 자신의 경험과 역량을 중심으로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기소개서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인기 10대 공기업의 NCS 자기소개서 분석을 토대로 수강생이 지원하는 공기업과 직무에 맞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다.

또 직업기초능력평가 과정은 대부분의 공기업에서 출제되는 유형을 분석해 평가 문제 중 90%를 차지하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부분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를 가진 실전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공기업 NCS기반 면접과정도 준비됐다. 지원자의 경험과 주어진 상황을 접목한 구조화 면접에 대비 가능하도록 STAR구조(상황, 과제, 행동, 결과)를 이해하고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만의 공기업 NCS 면접 완벽 분석을 통해 면접시험에서의 답변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에듀윌의 ‘공기업 NCS 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