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 무료 출산 선물 62차 크베맘박스 이벤트
크라잉베베, 무료 출산 선물 62차 크베맘박스 이벤트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6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크라잉베베)
(사진제공=크라잉베베)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 애플리케이션 크라잉베베가 예비맘과 출산맘들을 위한 무료 출산 선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크라잉베베와 네이버 크베맘카페가 매주 진행하는 ‘크베맘박스‘ 이벤트는 30만원 상당의 무료 출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프리미엄 브랜드의 육아 용품 정품으로 구성됐다.

출산 예정 50일 이내 예비 엄마, 출산 후 100일 이내 산모 본인 및 가족과 지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크라잉베베 앱이나 네이버 크베맘 카페를 통해 크베맘박스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개인 블로그나 SNS에 게시글을 스크랩하고 양식에 맞게 신청 내용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크베맘 박스 구성은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1위 노발락 분유 ▲카시트 브랜드 선호도 1위 순성 오가닉 침받이 ▲유트러스 짱구 베개 ▲프랑스 유기농 식품회사가 만든 천연 세제 에코두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베베스트 흑미죽과 녹황색 야채 ▲휴대성을 높인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유트러스 블랙 라벨 손수건 ▲맘스네이처 네이처 타월 ▲국민 유모차 타보(TG) 유모차 걸이 ▲엘림 유아 앞치마 ▲화학 성분 ZERO 물따로 물티슈 ▲대디베이비 기저귀 ▲프리미엄 국민 물티슈 순둥이 등이다.

크라잉베베 관계자는 “이번 회차부터는 유트러스 시크릿 선물을 추가하면서 엄마들의 출산 준비물 리스트에 맞게 구성품을 더욱 다양하게 발전시키고 있는 중”이라며 “크베맘박스가 준비한 선물이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작은 기쁨과 행복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