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며 가성비까지 훌륭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주목
믿고 쓰며 가성비까지 훌륭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블루나' 주목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16 17: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증과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로 부모 마음까지도 '안심'
블루나 물티슈 로고. (이미지제공=블루나)
블루나 물티슈 로고. (이미지제공=블루나)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물티슈는 현금이다"라는 말처럼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물티슈는 가장 많이 소비되는 필수템이다.

간단한 이물질 제거부터 기저귀 뒤처리 등 물티슈를 이용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이로 인해 무엇보다 안전함이 중요시 되지만 잊을만 하면 터지는 유해 물질 논란에 부모들은 불안하다.

이러한 가운데 피부자극테스트 및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 통과는 물론, 도톰한 두께로 인한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 프리미엄 제품이 있어 화제다.

영유아 전문 브랜드 ㈜제이웨이브가 론칭한 '블루나 프리미엄 물티슈'는 제품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한 회사에서 모두 담당하는 일원화 방식을 도입해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블루나 브랜드는 지난 2012년 첫 론칭 이후 블루나 자체 아기피부 안심연구소에서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해 왔다.

블루나 제품 라인업. (자료제공=블루나)
블루나 제품 라인업. (자료제공=블루나)

최근 출시된 블루나 신제품은 차별화 된 친환경 물티슈를 만들고자 ‘JEFFIC인증’을 받은 제주인증원료와 ‘COSMOS인증’을 받은 유기농인증원료인 제주추출물(제주감귤껍질, 제주알로에, 제주청보리, 제주발효콩)을 사용해 만든 고품격 아기물티슈이다.

블루나 안심레시피 전성분 설명서. (자료제공=블루나)
블루나 안심레시피 전성분 설명서. (자료제공=블루나)

블루나 물티슈를 사용해 본 소비자는 "파스텔톤으로 디자인 된 패키지가 예쁘다"며 "다른 제품과 달리, 약간의 물 냄새도 느껴지지 않는 무향이어서 더욱 안심이 된다"고 호평했다.

이어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이면서도 무엇보다 민감한 아기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 같아 안심이 된다"고 덧붙였다.

㈜제이웨이브 관계자는 "끊임없이 제기되는 아기물티슈 유해물질 논란 속에서도 제조설비와 생산관리를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며 “블루나 프리미엄 물티슈는 식약처 인증과 유해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작은것에도 타협하지 않으며, 엄마의 마음으로 매순간 노력하겠다"며 "최첨단 장비와 최고의 기술력을 기본으로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계속해 나갈것"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29일 수원ktwiz파크에 마련된 아기물티슈 블루나 수유실. (사진제공=블루나)
지난달 29일 수원ktwiz파크에 마련된 아기물티슈 블루나 수유실. (사진제공=블루나)

한편 블루나는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기저귀교환, 모유 수유 등을 보다 편리하고 안락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달 29일 수원 ktwiz 파크에 수유실 운영하며 필요 물품을 추가적으로 비치했다.

또 수유를 위한 편안한 소파와 깨끗하고 위생적인 기저귀교환대, 정수기, 세면대 등의 편의시설과 ‘블루나스무딩’ 아기물티슈와 파스텔 컬러의 모빌등 편의용품을 다양하게 갖춰 아기와 엄마에게 편안한 쉼터 역할을 해주고 있다. Ktwiz 파크내 블루나 수유실은 야구장 내야석 중앙 2층, 3층, 4층 총3곳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