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
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16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한 음료 3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선보이는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 브루에 연유의 달콤함이 감도는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새로운 방식의 아이스 커피 음료로, 스타벅스는 그 동안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등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다채롭게 출시하며 탄탄한 콜드 브루 선호 고객층을 형성해나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다크 카라멜과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더불어,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ml’,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ml’ 등의 여름 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MD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이날부터 2주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