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홍키통키 모델 ‘대박이’ 선정 기념 특가 진행
함소아제약, 홍키통키 모델 ‘대박이’ 선정 기념 특가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16 0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 모델 ‘대박이’ 이시안.
함소아제약 모델 ‘대박이’ 이시안. (사진제공=함소아제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함소아제약은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들 ‘대박이’ 이시안을 홍키통키 프라임 제품 모델로 선정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인기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16일과 17일 이틀간 진행한다.

함소아제약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대박이’ 이시안은 KBS 2TV 육아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국민 조카로 많은 랜선 이모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이커머스 업체 티몬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티비온’을 통해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증가한 홍키통키 프라임과 특허받은 한방유산균이 함유된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A, 함소아 비타민, 어린이 건강관리 제품인 함소아 애니멀프렌즈 4종, 사계절 영양 간식 함소아 비타민젤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대박이’ 이시안이 모델로 활동하는 홍키통키 프라임 제품은 16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티비온에서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특가’에서 푸짐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궁중침향원과 궁중천옥고를 증정한다.

함소아 관계자는 “국민 조카 대박이의 인기만큼 홍키통키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면서 “대박이의 모델 선정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특별히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구매 방법과 할인 품목 등은 티몬 모바일앱과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