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가맹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전주혁신점’ 오픈
올가홀푸드, 가맹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전주혁신점’ 오픈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15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오픈 기념 90여 가지 품목 세일 및 정육 20% 할인 행사 진행
바이올가 전주혁신점. (사진제공=풀무원)
바이올가 전주혁신점. (사진제공=풀무원)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바이올가 전주혁신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바이올가 전주혁신점은 전주에서 오픈한 첫번째 매장이다. 전주혁신도시는 전북으로 이전해 온 여러 공공기관들이 모여 있어 교육, 문화, 주거 등이 갖춰진 도시다.

전주혁신점이 입점한 지역은 총 3000세대 이상이 거주하고 있으며, 특히 영유아 자녀를 둔 가정이 약 10%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매장 인근에는 은행, 학원, 쇼핑시설 등이 자리잡고 있다.

바이올가 전주혁신점은 이같은 상권 특성을 반영해 올가의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 ‘올가맘(Orga Mom)’ 브랜드 제품을 강화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을 위해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 브랜드 ‘풀비타(Fullvita)’ 코너를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신규 매장은 지역 내 'LOHAS Fresh Market'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친환경 채소, 과일, 정육 등의 신선식품과 간편한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총 937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약 25평 이상의 넓은 매장 면적을 활용해 안심수산물, 동물복지 제품, 무항생제 정육코너, 반려동물 식용품, 와인 등 상품군을 더 보강했다. 아이와 함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유모차 동선에 따른 공간을 만들어 쇼핑에 불편함이 없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총 90여 가지의 품목과 정육 19가지 품목의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올가 순수 물티슈(70매)를, 3만원/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