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UV차단_투쿨포스쿨 장조지롱 선 스틱 外
[주간 뷰티템] UV차단_투쿨포스쿨 장조지롱 선 스틱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13 2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투쿨포스쿨, ‘장조지롱 선 스틱’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가벼우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장조지롱 선 스틱(SPF 50+, PA++++)’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까지 5가지 기능을 갖춘 ‘장조지롱 선블록’의 후속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고체 스틱형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가벼운 텍스처가 무게감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개똥쑥, 소나무잎, 유자 복합물 등 피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유분기를 잡아주고,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메워 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메이크업 밀림, 끈적임이 없어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8000원(15g).

 

홈쇼핑 판매 전용인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블루와 드럭스토어 판매 전용인 레드.
홈쇼핑 판매 전용인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블루와 드럭스토어, 온라인몰 판매 전용인 레드.

◇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런칭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으로 ‘선스틱’과 ‘수딩 선 파우더’를 새롭게 출시한다.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은 물론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하는 일명 열광(熱光)자차이다. 특허 성분 UV-IR BLOCK™으로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을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한다.

신제품 선스틱은 해양심층수, 빙하수 등 5가지 청정 자연수 함유로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주면서도 투명하고 보송하게 발린다. 자연 유래 성분을 독자 공법으로 포뮬러화한 ‘피토 프로텍트 콤플렉스(Phyto Protect Complex)’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선 파우더는 크림인파우더 형태의 젤리팩트 타입이다. 젤리 텍스처가 피부 속은 촉촉하게 해주면서도 겉은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특허 성분들이 보습감을 주며, 핑크 알로에를 함유해 빠른 수딩 효과까지 전해준다.

 

◇ 카트린,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출시

카트린(Catrin)이 천연 미네랄 성분 100%를 함유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Natural 100 Derma Sunkill Mineral)’을 출시한다.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SPF46/PA+++)은 이탈리아의 인터코스 사(社)로부터 직수입한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만으로 구성된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미네랄 성분이 UV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어린 아이들 혹은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을 가두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 주고,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피부에 얇은 미네랄 막을 씌워 자연스러운 톤업 피부를 연출해 주며, 수분 친화력이 우수해 잔여감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페이스&바디용 퍼프 타입과 페이스용 쿠션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퍼프 타입(12g)이 4만원, 쿠션 타입(4g)이 2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