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슬림티슈 ‘사랑티슈 세트’,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
프리미엄 슬림티슈 ‘사랑티슈 세트’,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오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감사함과 사랑을 담아 소중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선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프리미엄 슬림티슈의 ‘사랑티슈’가 가정의 달 선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티슈 세트는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문구를 넣어 디자인된 메시지 티슈다.

우수제지에서 출시한 슬림티슈는 무향, 무형광, 무잉크, 무포름알데히드까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아이부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안티 더스트 공법으로 제작돼 주변 먼지로부터 티슈를 보호해 먼지 쌓임을 줄여주어 티슈를 뽑아 쓸 때 먼지가 거의 발생하지 않아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슬림티슈는 100% 천연펄프를 사용하고 티슈에 사용되는 펄프는 자연환경의 훼손을 최소화하여 생산한다.

심플라이프 관계자는 “슬림티슈 사랑티슈는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들에게 안전하면서 실용적이고 유쾌한 일석삼조의 효과 갖춰, SNS를 통해 이색선물로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하게 판매량이 늘고 있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슬림티슈 사랑티슈 세트는 심플라이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트상품 구매 시 차량 슬림컵홀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