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2019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제로투세븐, ‘2019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12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4일 영은미술관에서 어린이날 미술대회 열려
제로투세븐 제품 체험기회 및 문화프로그램 제공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영은미술관과 함께 오는 5월 4일 ‘2019 어린이날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날 미술대회는 제로투세븐과 영은미술관이 매년 어린이날에 맞춰 경기도 광주 영은미술관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미술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으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5월 4일 오전 10시부터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총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대회 주제는 행사 당일 발표된다. 수상작은 제로투세븐 상을 포함해 총 28작(예정)을 선정하며 개별 발표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사전 등록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15,000원으로, 사전접수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은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수상자와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기념품도 준비된다. 참가자 200명에게 궁중비책의 헤어샴푸, 바디워시, 워터 젤 로션, 프리미엄 소프트 물티슈 등을 증정한다. 또한 Y볼루션 Y글라이더 디럭스, 알퐁소 멍멍빅토이베개 등 시상품과 추첨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오케스트라 공연과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미술관을 투어하는 프로그램을 시간대별로 진행하며, 작가 특별체험과 미술관 내부 체험 활동기회를 제공한다.

영은미술관 관계자는 “어린이날 미술대회는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과 함께하는 나들이까지 겸할 수 있는 행사로 인기가 높다”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과 함께 가족끼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