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 풀서비스’ 준비
에듀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 풀서비스’ 준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3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3일 시행되는 제 1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선보였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시험 전 최종 점검부터 시험 직후 점수와 가답안 등을 볼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우선 ‘3분 끝장 요약 노트’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는 중졸과 고졸 검정고시 전 과목의 필수 암기사항을 요약해 정리했다. 이를 통해 검정고시 수험생들은 시험 직전까지 각 과목별 필수 이론을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시험 직후에는 수험생이 직접 자신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자동채점 서비스와 가답안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검정고시 수험생은 빠르게 자신의 시험 결과를 알 수 있으며, 에듀윌의 검정고시 전문 교수진의 시험 해설특강도 볼 수 있어 시험에서 놓쳤던 부분을 완벽하게 알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중졸 검정고시 및 고졸 검정고시 시험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아이스크림 쿠폰(50명)을 제공하며, 작성자 전원에게는 에듀윌의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2회 합격완성반 수강할인권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및 고급 수강할인권이 제공된다.

에듀윌이 준비한 2019년 제 1회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합격완성 풀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