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미혼한부모 지원 위한 ‘제 2회 mom편한 플리마켓’ 진행
롯데GRS, 미혼한부모 지원 위한 ‘제 2회 mom편한 플리마켓’ 진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12 09: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판매 수익 전액 미혼한부모 경제적 자립 지원
이미지제공=롯데GRS
이미지제공=롯데GRS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롯데GRS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썬큰광장에서 '제 2회 mom편한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 롯데자산개발과 함께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플리마켓은 미혼한부모의 경제적 자립 지원을 위한 수공예품 판매 경로 확보를 취지로 기획됐다.

미혼한부모가 직접 제작한 가죽공예, 수제 차, 주방 용품 등의 물품을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롯데GRS 샤롯데봉사단은 판매 팝업스토어 부스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또한 스타강사 김미경의 미니강연, 인식 개선 캠페인 이벤트 존, 미술 체험,  포토존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롯데GRS의 미혼한부모를 위한 ‘mom편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2016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돌잔치, 글램핑, 플리마켓 등 다양한 형태로 75회에 걸쳐 시행되었으며 지난 3년간 미혼한부모 지원 사업에 총 2억26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mom편한 플리마켓은 미혼한부모가 자신감을 얻고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판로개척의 장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고 뜻 깊은 추억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